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연에 대한 이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올렛망겜 2020. 6. 2. 18:15

본문


금연에 대한 이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명백하고 잘 문서화된 담배의 위험성에도 불구하고, 수백만의 사람들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말하는 것이 성취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그러나 진정으로 헌신적인 사람은 결국 성공할 것이다.


이 기사는 정말 그만두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욕망에 굴복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오래 미루어라.


산책을 한 후에, 또는 큰 물 한 잔을 마신 후에 담배를 피울 수 있다고 자신에게 말해 보라.


다음 담배를 조금만 늦추는 것이 갈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담배 한 대 피우고 싶다면, 그 연기로 인해 그날 담배 한 대 덜 피울 수도 있다.




최면술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면 시도해야 할 것일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최면술사를 방문한 후에 담배를 끊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최면술 중에 최면술사는 당신이 최면에 걸린 동안 긍정적인 확언을 해줄 것이다.


깊은 무아지경에서 벗어나면 담배에 대한 애정이 줄어들어 담배 끊기가 한결 수월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하루하루에 집중하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만 버티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종종 심리적인 관점에서 더 짧은 시간대에 일을 성취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단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잘 해나가면 장기적 목표로 나아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강해지면 쉽게 일어날 것이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것과 그들이 판단력이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을 것이고 이것 때문에 당신의 기분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며,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의사와 상담하여 금연에 사용할 수 있는 선택사항에 대해 더 잘 파악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는 자원을 그만둘 수도 있었다.


만약 당신의 주치의가 그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약물치료를 처방할 수 있다.




니코틴 금단 효과에 대응하기 위한 효과적인 스트레스 관리 계획을 수립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갈망하는 것을 경험하는 경향이 있는 순간에 체육관에 가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취미를 시작하거나 심지어 규칙적인 마사지 일정을 갖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시간이 남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친구들과의 대화, 재미있는 게임 또는 책과 같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으로 그것을 채워라.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추가적인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은 후에 당신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상상하기 위해 노력하라.


여러분의 초점을 여러분의 깨끗한 호흡, 더 깨끗한 치아, 그리고 더 신선한 냄새가 나는 집으로 돌려라.


비록 사람들이 흡연에 대한 나쁜 점들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담배를 끊을 만큼 충분히 겁을 먹을 수 있지만, 긍정적인 변화들을 극복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제 담배를 끊는 것이 자기 지원의 전부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찾고 여러분의 목표를 항상 기억하라.


이 기사의 확실한 정보를 사용하면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