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처럼 팔 수 있는 부동산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올렛망겜 2020. 6. 2. 18:15

본문


프로처럼 팔 수 있는 부동산 조언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팔려고 한다면, 매우 다양한 상황들이 나타날 것이다.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할 수 있지만, 올바른 조언을 하는 것이 부동산 매각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는 데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이러한 부동산 팁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택 소유자들은 조경을 따라잡고 번거로운 페인트칠을 하는 등 수리 노력을 찾을 수 있다.


언젠가 벅찬 과업이 생기지 않도록 이 모든 일에 자신이 최고가 되도록 하고 싶은 것이다.




당신의 집은 가격이 너무 비싸다.


당신이 구매자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관련자들을 콘텐츠로 만들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집을 팔려고 한다면 실용적인 가격을 정해야 한다.


가까운 이웃에 있는 부동산들을 살펴본 다음 자신의 가치를 최고와 최저 사이에 두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의 초기 가격이 너무 높다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것을 낮춰야만 할 것이다.




주택시장은 계절에 따라 많은 지역에서 변한다.


당신의 집이 미래의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하려면 집안 곳곳에 가을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을 사용하라.


당신의 집이 깔끔하고 잘 관리될 수 있도록 당신의 마당에 낙엽을 긁어내도록 하라.




잠재 구매자들 간의 입찰 전쟁을 촉발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라.


집이 있는 동네에 경쟁력 있는 상장 가격을 책정하면 관심 있는 많은 구매자들이 집으로 찾아올 것 같다.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두 명 이상의 잠재적 구매자들이 그 집의 가격에 입찰하여 그것을 올리고 당신에게 멋진 횡재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가능하다면 이사를 가기 전에 집을 팔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집이 시중에 있는 동안 두 채의 모기지를 사는 것은 빨리 파산하는 좋은 방법이다.


집을 구경하고 올바른 구매자를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당신의 집을 팔기 위해서는 협상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집을 빨리 팔고 싶을수록 더 유연하고 기꺼이 협상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집을 팔기 위해 서두르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장 편한 제안을 보류하라.




시장에 내놓기 전에 집의 인테리어를 칠할 때 단순히 마음에 든다고 색상을 고르지 마라.


계란 껍질, 타우페 또는 계란 껍질 같은 전통적인 중성 색상을 선택하도록 하라.


집은 항상 새로운 페인트 코트를 가지고 있다면 미래의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이다.




집을 구입하거나 팔 때 부동산 중개인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최대한의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그 지역을 잘 알고 있고 집을 정가에 팔거나 가까운 곳에 판 실적이 좋은 대리인을 선택하라.


자격 증명이 우수한 숙련된 에이전트는 트랜잭션을 보다 원활하게 실행하고 전체 프로세스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사람들이 당신의 집 안으로 들어가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집에서 우표를 가져가라.


가족사진이나 개인물건을 꺼내면 된다.


구매자들은 당신의 것이 아니라 그들의 집에서 그들의 가족을 봐야 한다.


잡동사니들의 집을 치우는 것도 현명한 조치다.


왜냐하면 구매자들이 당신의 소지품이 아닌 집을 보길 원하기 때문이다.




집을 사거나 팔려고 하는 부동산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완전히 모험을 하기 전에 가격 제한을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구매자는 그들이 이상적인 편의시설, 장소 및 가격에 자신을 헌신할 때 그들을 흔드는 누구라도 진정으로 저항할 수 있다.


판매자로서, 당신은 가격을 제한하고, 당신이 받아들일 준비가 된 제안에 대해 엄격해야 한다.




잠재 구매자가 집에 사는 자신을 더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벽을 중립적인 색으로 칠하십시오.


사랑스럽고 향긋한 초를 켜고 쿠키를 구워 집 냄새가 풍긴다.


쿠키를 잠재적 구매자와 공유하십시오.


반갑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들은 쉽게 구매자로 변신할 수 있다.




부동산을 파는 것은 기본 개념이 아니다.


하지만 모든 지식과 기술을 종합하면 이익을 낼 수 있다.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을 파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으니 여기서 제공된 팁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